본문 바로가기
영어원서/Harry Potter 시리즈

320번째 원서. 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

by 슈퍼보리 2022. 12. 8.

 

734페이지

해리포터 시리즈 중에 거의 처음으로 재미있게 읽었다. 20일이 넘는 기간 동안 마치 연속극을 보듯이 천천히 읽었다. 아무래도 천천히 읽으면 지루해지는 경향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내용이 이어지니까 재미 있었다. 이렇게 천천히 읽는 것도 좋은 경험이었다.

무리하지 않고 내가 할 일들을 모두 하면서도 책 한 권을 읽어내니 그것도 꽤 기쁘고 뿌듯한 느낌이 들었다.